오르새피자 남원주점 / 원주 피자 오르새피자 이렇게 맛날 줄이야

2020. 5. 27. 12:26카테고리 없음

안녕하세요.오르새피자 남원주점 입니다.

원주 피자 오르새피자 이렇게 맛날 줄이야

오르새피자 남원주점!! 처음보는 피자 브랜드였는데 직접 먹어보니 내공이 있네♥ 점심식사를 고민하던 중 출장에 동행했던 직원이 오랜만에 피자를 먹고 싶다고 해서 메뉴는 정했는데 브랜드를 못 정하고 있다가 갑자기...

프로양심러의 기억창고

오르새피자 남원주점 피자로 야식☆

오르새피자 남원주점 피자로 야식☆ 겨울이라 그런지 먹어도먹어도 자꾸 배가 고프더라구요ㅠㅠ 어느새 불어난 뱃살은 보이지도 않는지 머릿속엔 온통 야식 생각 뿐이었어요ㅋㅋㅋ 동생한테 슬쩍 뭐 먹을까? 물어보니까...

키티

원주피자 오르새피자 남원주점 여긴 정말 말이 필요 없음!

원주피자 오르새피자 남원주점 여긴 정말 말이 필요 없음! 요즘 많은 피자 집들이 생기는 거 같아요~ 예전에는 엄청 유명한 프랜차이즈 피자만 먹었었는데 언젠가부터 가성비가 좋은 피자를 찾게 되었네요~ 근데 가성비를...

사과쨈 토스트~☆

원주피자맛집 오르새피자 남원주점에서 존맛탱 핏짜!

원주피자맛집 오르새피자 남원주점에서 존맛탱 핏짜! 안녕하세요~ 요즘 날씨가 넘 추워서 장보고 음식 하기가 넘 힘든 거 있죠ㅠ 그래서 그런지 바로 먹고 치울 수 있는 게 좋더라구요 ㅋㅋㅋ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선택한...

사랑이

오르새피자 남원주점 피자로 야식☆

오르새피자 남원주점 피자로 야식☆ 겨울이라 그런지 먹어도먹어도 자꾸 배가 고프더라구요ㅠㅠ 어느새 불어난 뱃살은 보이지도 않는지 머릿속엔 온통 야식 생각 뿐이었어요ㅋㅋㅋ 동생한테 슬쩍 뭐 먹을까? 물어보니까...

키티

원주피자 오르새피자 남원주점 여긴 정말 말이 필요 없음!

원주피자 오르새피자 남원주점 여긴 정말 말이 필요 없음! 요즘 많은 피자 집들이 생기는 거 같아요~ 예전에는 엄청 유명한 프랜차이즈 피자만 먹었었는데 언젠가부터 가성비가 좋은 피자를 찾게 되었네요~ 근데 가성비를...

사과쨈 토스트~☆

원주피자맛집 오르새피자 남원주점에서 존맛탱 핏짜!

원주피자맛집 오르새피자 남원주점에서 존맛탱 핏짜! 안녕하세요~ 요즘 날씨가 넘 추워서 장보고 음식 하기가 넘 힘든 거 있죠ㅠ 그래서 그런지 바로 먹고 치울 수 있는 게 좋더라구요 ㅋㅋㅋ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선택한...

사랑이